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불멸의 전사 2: 데스나이트' 시즌3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6년12월20일 12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2: 데스나이트(이하 불멸의 전사2)'가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불멸의 전사2'는 5개 종족과 7개 별자리로 이뤄진 300여 종 이상의 개성 있는 영웅들의 전투를 화려한 3D 그래픽에 담아낸 모바일 전략 RPG다. 지난 12일 시즌3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핵심 콘텐츠를 선 공개한 데 이어 금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예고했던 신규 영웅 시스템 '데스나이트'를 선보이고, 신규 대륙인 13지역과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보유한 영웅들에 대해 다수의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영웅 숙련 시스템을 추가해 기존의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성장 시스템도 도입됐다. 각 대륙별 지옥 난이도를 추가해 파격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했으며, 스토리모드에서 즉시 완료권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하여 편의를 높였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불멸의 전사2:데스나이트'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신규 영웅 시스템인 '데스나이트 선택권'과 '태생 5성 영웅 선택권'을 100%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 '7일 간의 위너스데이'를 통해 위너스포인트 2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금일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던 '불멸의 전사2'의 시즌 3 업데이트를 정식 실시했다"라며,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가 추가된 '불멸의 전사2: 데스나이트' 시즌3로 기존의 재미에 더해 더 새롭고 풍성한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