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서울 코믹월드에서 유저 행사 진행한다

등록일 2016년12월21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MORPG '소울워커'의 CBT를 맞아, 서울 코믹월드 행사에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믹월드X소울워커'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서울 'SETEC'전시장 내 '소울워커'부스에서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소울워커'를 알리고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소울워커'의 캐릭터 카드를 이용한 가위바위보 배틀로 승리한 사람이 계속 자리에 남아 다른 상대와 대결하는 방식이다. 참가자는 연속으로 승리한 횟수에 따라 보조배터리, 문화상품권, 태블릿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수령 후에는 '소울워커'의 '로코타운'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서버 테스트와 콘텐츠 검증을 위해 오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총 4일 동안 오후 4시부터 오후 12시까지 CBT를 실시한다. CBT는 사전 테스터 참가신청을 통해 선발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과 향후 OBT(공개테스트)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CBT를 맞아 많은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서울 코믹월드 행사에 이벤트 부스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소울워커와 함께 하는 즐겁고 따뜻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인 액션 MORPG로, 문명이 파괴된 지구에서 세상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울워커'들의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내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