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는 21일 (주)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의 신작 웹게임 'BOSS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게이트는 이번 'BOSS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온게이트에서 게임 전용 토큰을 충전하면 20%의 추가 토큰을 지급한다.
한편 지난 11월 러시아를 시작으로 북미와 터키 등에서 정식 서비스 중인 'BOSS온라인'은 캐릭터 성장을 통해 다양한 보스를 잡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하며 장비 파밍 걱정을 하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또 50종이 넘는 다양하고 치열한 BOSS전을 통해 스펙타클한 전투 모드가 가능하며 승리에 대한 보상으로 최강의 아이템 획득 기회도 누릴 수 있다. 특히 나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전직 시스템과 단조로운 장비가 아닌 나만의 장비 특수옵션을 세팅할 수 있어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다. 러시아에서는 오픈 전부터 기대작으로 선정되었으며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 국내에서도 유저들의 관심을 모을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노블게임즈는 “타 웹게임과 비교했을 때 PVP, PK에서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길드, 친구 등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재미도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특수한 아이템 옵션은 물론 대규모 공성전과 같은 웹게임 유저들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모두 가지고 있는 'BOSS온라인'에 온게이트 회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