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가이아모바일, '영원한 7일의 도시' 안 3D모델 댄스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07월10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9일부터 서울 홍대던전과 제휴해 '영원한 7일의 도시'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운영중인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게임 내 인기 캐릭터 '안'의 3D모델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영원한 7일의 도시 개발사인 넷이즈에서 중국 서브컬쳐 유저들에게 게임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홍보 영상이다.

 

 

가이아모바일 관계자는 "안 댄스 영상은 안이 MMD(미쿠미쿠댄스)를 추는 것으로, 중국 서브컬여 유저들에게 게임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한 홍보 영상"이라며 "현재 중국에는 MMD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사람들이 생길 정도로 매년 해당 장르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영상은 넷이즈에서 제공한 것으로, 향후 넷이즈에서 제작한 관련 영상은 지속적으로 국내 유저들에게도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이아모바일은 영원한 7일의 도시 관련 베게,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준비중인 상황. 가이아모바일 측은자체 조달한 캐릭터상품을 판매용으로 사용하기보다는 인게임 유저 이벤트 경품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