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사] 썸에이지 박홍서 신임 대표 선임, 각자 대표 체제로 경영 전문성 강화 나선다

등록일 2018년08월16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썸에이지가 16일 이사회를 열고 박홍서 이사를 신임 대표로 공식 선임했다. 박홍서 신임 대표 선임으로 썸에이지는 기존 백승훈 대표와 함께 공동 대표 체제로 전환되며, 두 대표는 각각 경영과 개발을 담당한다.

 

박홍서(43세) 신임 대표는 지난 1999년부터 CCR, 엔씨소프트, 넥슨 등에서 마케팅 및 사업 총괄을 역임했으며, 2013년 게임 개발사 플렉스볼(FLEXBALL)을 창업해 게임 프로듀서 및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한 게임 업계 전문가다. 

 

썸에이지는 경영과 사업∙개발에 대한 이해와 역량을 갖춘 신임 대표를 선임함에 따라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유명 IP를 활용한 신작 '고스트버스터즈 월드'∙'DC 언체인드' 등 신작 게임을 빠른 시일 내 전세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박홍서 신임 대표는 "개발 중심 회사에서 앞으로 퍼블리싱 사업도 확장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고스트버스터즈 월드', 'DC 언체인드' 등의 글로벌 서비스와 신작 개발을 통해 지속 성장이 가능한 회사가 되도록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공동대표인 백승훈 대표는 최고기술책임자로 핵심 역량인 개발에 더욱 집중해 출시 예정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박홍서 대표 주요 프로필(1975년생)

(전) FLEXBALL 대표
(전) 원이멀스 부사장 (구, YJM 엔터테인먼트)
(전) 넥슨 아메리카 프로듀서
(전) 넥슨 마케팅 실장
(전) 엔씨소프트 마케팅 담당
(전) CCR 마케팅 및 해외사업 담당
연세대학교 토목공학과 졸업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