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리니지2' 신규 캐릭터 '데스나이트'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8월14일 16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자사의 PC온라인 MMORPG '리니지2'가 신규 캐릭터 '데스나이트'를 업데이트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늘 오후 8시부터 본서버에서 '데스나이트'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데스나이트'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전) 특화 기술을 보유한 근거리 클래스다. 특정 발동 조건을 충족하면 최종 변신체 '진 데스나이트'로 변신할 수 있다. MP(Mana Point)를 소모하는 스킬 외에 타격을 할 때마다 충전되는 DP(Death Point)를 사용하는 전투 스킬을 구사한다.

 

엔씨는 신규 서버 '데스'와 '전설'을 오늘 오후 8시 오픈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늘부터 신규 서버를 포함한 리니지2의 모든 서버에서 이용권 없이 '리니지2'를 즐길 수 있다.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몬스터 처치로 얻게 되는 경험치 랭킹에 따라 '와이번(하늘을 날 수 있는 탈 것)', '보스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Why Burn?' ▲사냥터에서 문자를 수집해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문자수집가의 소망' ▲타임코인을 획득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오천일의 약속'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용자는 엔씨(NC)의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예티(Yeti)'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리니지2'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캐릭터 상황에 대한 푸시 알림을 설정하면 예티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게임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