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카카오게임즈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최초 서버 간 경쟁 콘텐츠 '월드 던전' 업데이트 실시

2021년11월24일 14시3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4일,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콘텐츠 '월드 던전'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월드 던전'은 동일 서버군 길드끼리 경쟁하는 '오딘' 최초의 서버 간 경쟁 콘텐츠이다. 각 서버마다 최대 6개의 길드가 참여 가능하며, 최종 우승을 한 길드에게는 신화 등급의 '탈 것'과 전설 등급의 기간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우승을 차지한 서버에는 모든 데미지 및 골드 획득량 증가와 같은 우승 기념 서버 효과를 추가로 제공한다. 참가자와 우승 서버 인원 모두에게 특별한 재미를 주는 '월드 던전'은 매 주 일요일에 참여할 수 있다.

 

'월드 던전'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밸런스 조정도 진행했다. 먼저, 클래스 균형을 위해 전반적인 스킬 효과를 상향했으며, 이용자들의 육성을 고려해 '로키의 그림자 처치' 및 '발할라 대전'의 인게임 콘텐츠 보상을 함께 상향했다.

 

이와 함께, 2차 비밀번호 설정 기능을 도입해 정보 보안을 강화했으며, 영웅 및 전설 등급의 신규 '탈 것'을 추가해 콘텐츠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 강화를 실패해도 아이템이 깨지지 않는 '오딘의 장신구 강화석' 등을 비롯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2021년 대한민국 영예의 게임 대상 수상작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월드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