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크, 사이키델릭 어드벤처 게임 '울트로스' 13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4년02월13일 13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도크(Hadoque, 대표 니클라스 오커블라드)가 자사가 개발한 사이키델릭 어드벤처 게임 '울트로스(ULTROS)'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울트로스(ULTROS)'는 공상 과학을 기반으로 탐험과 모험을 즐기는 게임으로 플레이스테이션5 및 4,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주인공 위지(Ouji)가 탑승한 우주선이 사르코파거스에 추락 후 고립된 상태로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루프 속을 여행하면서 신비로운 외계 세계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특히 네온 색상의 독특한 아트 스타일을 비롯해 자연의 소리와 오케스트라를 통해 제작된 환상적인 사운드트랙이 세계관을 더욱 매력적이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플레이어는 여러 가지 콤보와 회피 기술을 사용해 외계 생명체들과 격렬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녹지를 가꾸거나 씨앗을 심어 각각 다른 특징과 효과를 지닌 식물을 키워 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다.

 

또 루프를 통해 언제든 원하는 지역에서 재시작할 수 있으며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다채로운 영역을 모험하며 단서를 모아야 한다.

 

이 밖에 잠겨진 능력을 해제하거나 새로운 스킬 트리를 획득하는 등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으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하도크(Hadoque)는 스웨덴에 위치한 개발사로 첫 번째 타이틀인 '울트로스(ULTROS)'를 위해 작곡가와 작가, 유명 아티스트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했으며, 게임에 삽입된 사운드트랙은 모든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