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데빌메이크라이4 스페셜에디션' 예약판매 6월 4일부터 진행

등록일 2015년06월03일 15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피아(패키지 사업팀장 정철, http://www.egamepia.com) 는 CAPCOM의 스타일리쉬 액션 인기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이하 DMC4SE)의 예약판매를 6월 4일부터 6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DMC4SE'은 기존 300만 장 이상 판매되었던 2008년도 '데빌 메이 크라이 4'의 레전더리 다크 나이트 모드가 추가되어 더욱 더 다이나믹한 액션을 제공한다. 레전더리 다크 나이트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더욱 강해진 많은 적의 무리와의 싸움에 도전하여 새로운 콤보를 사용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기존 네로와 단테 외에 새롭게 버질, 레이디, 그리고 트리쉬, 세 명의 캐릭터가 추가되어, 총 5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 케릭터들은 다양한 총기와 마검 등 여러 특성을 가진 무기를 사용하여 임무를 수행한다.

캐릭터가 추가됨과 동시에 새로운 의상과 스킨 또한 추가되어 더욱 풍부해진 게임 플레이를 1080p 고해상도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예약 판매 특전 구매자에게는 DMC4SE 프로덕션 노트(29P, 풀컬러 하드커버)가 증정되며, 초회 특전으로는DMC3의 레이디 코스튬과 트리시를 위한 글로리아 코스튬이 제공된다.

DMC4SE는 PlayStation4와 Xbox One 전용으로 출시되며 이용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DMC4SE의 소비자 가격은 3만9000원이며, 예약판매는 6월 4일부터 6월 1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p://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gamepi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