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레볼루션 VIP NIGHT' 진행, 기대작 '리니지2' 사전 체험

등록일 2016년08월14일 13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게임즈가 지난 13일(토) 동대문디자인프라자(DDP)에서 '리니지II:레볼루션 VIP NIGHT'를 개최했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의 특별 행사로 마련된 이번 '리니지II:레볼루션 VIP NIGHT'는 초청된 300명이 모바일 MMORPG '리니지II: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을 가장 먼저 체험해보고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빅(BIG) 오프라인 이벤트이다.

이날 오프닝으로는 '물약 체험소'가 진행되 눈길을 끌었다. '물약체험소'는 무알콜 칵테일을 '레볼루션'의 물약(HP,MP 등을 보충하는 아이템)처럼 제작해 증정하는 이벤트로, 게임 아이템을 실물로 만나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 뿐만 아니라, 댄스를 동반한 화려한 칵테일 쇼도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인 행사는 '레볼루션' 시네마틱 영상 상영으로 시작됐다. 시네마틱 영상을 본 참가자들은 감탄을 연발함은 물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박수로 표현하기도 했다. 이어서 이날 사회를 맡은 허준이 직접 '레볼루션'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VIP NIGHT의 메인 이벤트는 참가자들의 한정으로 진행된 '레볼루션' 체험이었다.

넷마블은 모바일로 구현된 리니지II의 세계를 깊이 체험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이 직접 '레볼루션'의 광활한 오픈필드를 달리거나, 약초를 채집하면서 대결(PK, Player Killing)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