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 플랫폼 액션 어드벤처 게임 'FAR CRY 5(이하 파 크라이 5)' 의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게임 콘텐츠들을 소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에덴의 문으로 가는 과업’이라는 종말론 사이비 교단을 이끄는 '성부' 조셉 시드와 그의 형제 자매들이 호프 카운티 사람들을 억압하고, 그에 맞서 저항의 불꽃을 일으키는 지역 주민들의 이야기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몬태나 주, 호프 카운티의 광활한 지역을 배경으로 '파 크라이' 역사상 가장 강대하고 무자비한 최악의 적에 맞서 자신의 한계와 창의력을 시험 받게 된다. 거칠고 기괴한 상황들에 맞닥뜨리게 되지만, 혼자서 또는 레지스탕스를 구축하여 조셉 시드와 그의 추종자들에게 파멸을 안겨주고 교단을 무너뜨려야 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출시되는 '파 크라이 5'에서는 다양한 용병과 동료 동물, 미국의 미시시피 강 서쪽에 있는 멋진 무기고를 비롯하여 모든 자원을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총기와 차량뿐만 아니라 멋진 신형 무기들로 호프 카운티를 속속들이 누비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파 크라이 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18년 3월 27일에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