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라비티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22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22일부터 자사의 HTML5 게임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모두 지원해 유저가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2019년 9월 19일 정식 서비스 이후 안정감 있는 운영과 함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만 12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한게임 계정으로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한게임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페이지'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그라비티는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등 WEB 버전으로 게임에 로그인하는 유저 전체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던전 두 배 이벤트, 숫자풀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온라인사업unit 정인화 PM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이전보다 서비스 플랫폼을 다양화시켜 게임 접근성을 높이고 유저들이 더욱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지난주 업데이트를 통해 상인 블랙스미스, 알케미스트 등 상인계열 신규 직업과 캐릭터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콘텐츠를 추가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