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레인보우 리그: 더 세븐' 실시

등록일 2020년10월21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경쟁 이벤트 채널인 '레인보우 리그: 더 세븐'을 실시한다고 21일(수) 밝혔다.

 

이번 리그 채널은 내달 18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총 7개의 티어로 나눠 8인 달리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리그는게임 내 레인보우 이벤트 채널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레드, 오렌지, 옐로 등 무지개 빛 등급에 따른 7종의 티어로 나뉘어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친선전과 경쟁전으로 참가할 수 있다. 평일엔 오후 4시부터 밤 2시,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밤 2시까지 이벤트 채널이 개방된다. 또한 달리기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무지갯빛 조각'을 습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매점에서 다양한 레인보우 리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레인보우 코인과 캡슐 및 뽑기판에서 신규 레전드리 아이템인 '루미나 윙'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레인보우 리그가 자세히 설명된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고 시스템'도 추가됐다. 신고 시스템은 타 이용자 및 및 버그를 직접 신고할 수 있는 것으로 게임 플레이 도중에도 신고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메인 화면뿐 아니라 게임 플레이 도중이나 대기실, 공원, 팜 등에서 '신고 버튼'을 활용할 수 있다. 신고를 하고자 원하는 이용자들은 간단한 클린 캠페인 참가 선언문 작성 후 신고 기능을 사용하면 된다. 

 

또한, 신고 시스템이 개편됨에 따라 공원 내 앙리 3세를 통하여 신고와 관련된 퀘스트가 추가 됐으며, 이번 개선 내용을 기념해 '죄수복' 3종 역시 한시적으로 다시 출시 됐다.

 

끝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할로윈 나이트 큐브'와 '후르츠 캡슐: 스트로베리'가 추가 됐다. 할로윈 나이트 큐브는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등골이 오싹해지는 할로윈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후르츠 캡슐: 스트로베리는 상큼한 과일을 닮은 후르츠 시리즈의 첫 번째 아이템으로 스트로베리 펫, 윙 헤어 등 8종으로 구성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일즈런너 고객들이 기다려 왔던 '레인보우 리그'를 다시 선보일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 “티어를 구분해 보다 많은 분들이 참가하고 승리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한 만큼 달리기에 자신 있는 분들이라면 리그에 참가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고 시스템을 개선해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테일즈런너를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하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 돼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