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이벤트 판매 수익금 및 성금 기부

등록일 2021년01월21일 16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개발사 우주(Oozoo,대표 최동조)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을 나누고자 게임에서 진행한 이벤트 수익금과 성금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최근 게임 내에서 진행된 크리에이터 '쯔양'의 컬래버레이션 페이트코어 판매 이벤트 수익금 및 라인게임즈, 우주에서 마련한 성금 등 총 1억 원을 기부하고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회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자는 취지에서 개발사와 함께 기부를 진행하게 됐으며, 기부 금액은 소상공인의 상품을 구매하여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형태로 사용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팬 분들의 응원과 관심으로 운영되는 게임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전 국가적인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더욱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주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엑소스 히어로즈'는 지난 2019년 11월 출시돼 현재 국내 및 글로벌 약 150개 국가에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8일 시즌3 'BLOODED RHAPSODY'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