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ami 디지털엔터네인먼트 유한회사(KONAMI)는 7일 'eFootball 2023' 콘솔 버전에 '친구 매치' 모드를 추가하였다고 발표했다. 특히 코나미는 이 기능에 대한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의 요청을 수렴했으며, 유저들은 이제 드림팀을 사용, 친구과 매치하며, 서로를 상대로 개인화된 스쿼드와 전술을 테스트할 수 있다.
이 기능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10, 그리고 PC Steam을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4가지 신규 클럽 팩
eFootball은 유저들이 드림 팀 스쿼드를 강화,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도록 FC 바르셀로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바이에른 민헨, 아스날을 비롯한 공식 파트너 클럽들의 네 신규 클럽팩을 선보였다.
각각의 팩은 시작 팀의 각 포지션마다 하나씩, 11장의 '하이라이트'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이것은 유저들에게 강력한 스쿼드 구축이 가능하도록 포지션들의 균형을 맞춘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팩들은 단지 베테랑의 드림 팀 옵션을 강화하거나 초보자로 하여금 자신의 드림 팀을 만들 수 있는 이상적인 출발점을 제공하여 유용하다.
버전 2.1.0 업데이트는 또한 최근 추가된 앰베서더: 포르투갈 국가대표 부르노 페르난데스를 위한 신규 프리미엄 앰베서더 팩이 도입된다. 이 팩은 그가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58 경기만에 45골의 직접적인 기여를 한 2020-21 시즌의 빼어난 폼을 재현해낸 페르난데스 '에픽' 카드 버전이 포함된다.
또한 이 팩은 루크쇼 및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카드와 함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혹은 포르투갈 대표팀 선수들을 포함한 10장의 '하이라이트' 카드가 포함된다.
펠로우 eFootball 앰배서더인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를 위한 프리미엄 앰베서더 팩은 이미 출시되어 현재 구입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