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포츠(Esports) 기업 SBXG(대표 정인모, 구 샌드박스게이밍)의 팀인 리브샌드박스(LSB)가 14일 아우프글렛(AUF) 한남점에서 협업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캠페인 영상과 더불어 아우프글렛과 리브샌드박스의 디자인이 접목된 특별한 유니폼과 텀블러가 발매되며, 아우프글렛이 해석한 리브샌드박스 아이스크림과 크로플도 공개한다.
'NO RULES, NO LIMITS'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협업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문화적 요소를 담은 아우프글렛 공간에서 이스포츠를 블렌딩하는 문화적 시도를 선보인다. 카페 문화와 e스포츠 모두 즐기는 데는 규칙도, 제한도 없다는 전제 아래 e스포츠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임을 알리는 프로젝트다.
2018년 창립된 리브샌드박스는 LoL을 비롯하여 카트라이더, 피파 온라인, 와일드 리프트, 레인보우 식스 시즈 등 다양한 종목의 e스포츠 팀을 운영하는 프로게임 및 프로스포츠 구단이다. 이 중 LoL 팀은 LCK 2022 시즌 스프링 스플릿 9위로 부진했지만 서머 스플릿에서는 3위를 기록한 후 선발전까지 진출하는 등 소년만화 같은 성장을 보여줬고, 공격적이며 교전을 선호하는 플레이스타일 덕분에 '낭만적인 팀'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익숙함에서 새로움을 개척하는 문화공간 브랜드 아우프글렛은 금호동 르네상스의 시발점이 된 곳으로, 서울에서 가장 핫한 카페중 하나이다. 팬덤층이 형성되어 있다고 할 정도로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직군의 사람들이 만든 복합문화공간으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협업 행사는 10월 14일 17시에서 22시까지 아우프글렛 한남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20 1층)에서 진행된다. 협업 행사 이후 14일 부터 3주 간 아우프글렛 한남점에서 굿즈와 메뉴가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브 샌드박스 인스타그램(@Liivsandbox)과 아우프글렛 인스타그램(@aufgl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