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MMA2022' 내 최애 아이돌을 위한 특별한 상 '내돌내상'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10월12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2022년을 빛낸 최애돌에게 내가 직접 상을 만들어 시상을 하고 팬들끼리 서로의 기발한 시상명을 살펴보며 공감을 나누는 K-POP 교류의 장이 활짝 열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MMA2022(멜론뮤직어워드)'의 사전 행사로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주고 싶은 상을 내 손으로 직접 시상해보는 '내돌내상'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내돌내상' 이벤트는 멜론 앱과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이름을 검색하여, 해당 아티스트에게 내가 시상하고 싶은 상의 이름과 그 이유를 자유롭게 입력하면 된다. 멜론 무료회원은 1일 1회, 유료회원은 1일 3회까지 매일 새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시상명과 아티스트는 중복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시상을 받은 아티스트의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개된다. 동시에 모든 멜론 회원은 아티스트에게 수여된 수상명들을 살펴보며 하트 표시를 눌러 공감을 표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이후 TOP10 아티스트별 공감수가 가장 높은 대표상이 실제 상패로 제작되어 아티스트에게 전달되며, 해당 시상명을 제안한 10명의 회원에게는 MMA2022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멜론은 K-POP 팬덤이 이번 '내돌내상'을 통해 특유의 센스와 '드립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참여자 40명에게 MMA2022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돌내상' 페이지에서 시상완료 이미지를 캡쳐하고, SNS에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댓글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조은영 멜론서비스본부장은 “음악을 사랑하는 모두의 축제인 MMA2022의 취지를 살려, 이번 '내돌내상' 이벤트에서는 모든 아티스트들의 노고를 팬들의 시상으로 격려하고자 한다”며 “멜론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이 다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본식 때까지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MMA2022는 No.1 뮤직플랫폼 멜론과 글로벌 엔터기업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여 오는 11월 26일 3년만에 고척돔에서 다시 열린다. 카카오뱅크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며 본식 이전까지 멜론에서 TOP10 선정 등 각종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축제의 열기를 더해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