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오는 11월 1일까지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천공의 섬'에서 '으스스한 할로윈의 섬'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콘텐츠에서 전투 승리 시 할로윈 이벤트 상자를 획득, 영웅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재화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같은 기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누적 접속일에 따라 '5성 영웅 랜덤권', '4성 영웅 선택권', '스페셜 계약서'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5성 영웅 '크리스티나'와 '리클리스', 3성 '베아트리체'의 할로윈 기념 코스튬 3종도 선보인다.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길드전'에도 '랭킹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전체 길드원의 전투력 총합과 길드전 및 길드레이드의 점수를 일정 비율로 합산 후 매일 랭킹에 따라 일정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든 길드원이 길드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 외에도 길드레이드 콘텐츠에서 다른 길드원이 전투를 진행 중일 경우 알림이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으며, 비행선 탐험 콘텐츠에서 조건에 맞는 영웅들의 자동편성 기능도 도입됐다. 여기에 3-5성 영웅들의 한계 돌파 레벨 제한도 상향조정 됐다.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할로윈 데이 이벤트와 시스템 개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