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신작 '오버워치 2' 출시 열흘 만에 플레이어 2500만명 돌파

등록일 2022년10월18일 11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오버워치 2'(Overwatch 2)에 출시 후 열흘만에 2500만명이 넘는 영웅들이 함께 했다고 밝혔다.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 2는 Battle.net을 통한 Windows PC 및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콘솔로 출시됐다.

 

세계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오버워치2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미주 지역에 걸쳐 고르게 플레이되며 원작 '오버워치'의 최대 일간 플레이어 수의 3배에 가까운 일간 플레이어 수를 달성했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Mike Ybarra,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은 "오버워치 2 출시는 블리자드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순간이 되고 있다. 기존에 함께 했던 블리자드 커뮤니티를 다시 맞이하는 한편, 오버워치의 생동감 넘치는 세계로 전 세계에서 많은 신규 플레이어들까지 초대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는 시작일 뿐, 오버워치 세계에는 탐험할 수 있는 수많은 가능성이 존재하며, 오버워치 팀이 라이브 게임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모든 것을 우리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경험하게 될 날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버워치 영웅 목록에 가장 최근 추가된 지원 영웅 키리코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키리코의 궁극기인 여우길은 첫 주에만 200만번 넘게 사용된 것으로 나타났다. 오버워치 2에서는 또 플랫폼간 진행 데이터 동기화, 새로운 5:5 멀티플레이어, 신규 전장 6개, 신규 게임 모드인 밀기, 새로운 핑 시스템, 경쟁전 개편, 모든 영웅의 새로워진 외형, 각종 영웅 능력 개편, 업데이트된 그래픽과 오디오 엔진 등 많은 새로운 것들을 경험할 수 있다.

 

출시는 오버워치의 미래에 있어 첫걸음에 불과하다. 오버워치 2에는 신규 영웅, 전장, 게임 모드, 꾸미기 아이템 등이 포함되는 정기적인 시즌 업데이트가 적용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layOverwat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오버워치 2 PvE 모드는 2023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출시 계획은 향후 발표된다.

 

오버워치2 플레이어에게 전하는 감사
블라자드에서는 지속적인 성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10월 26일부터 1시즌 종료 시점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전설 스킨인 저주받은 선장 리퍼 스킨과 생명력 팩 무기 장식품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아래 기간 중에는 경기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10월 22일 오전 3:00~10월 25일 오전 3:00 (한국 시간 기준)
10월 29일 오전 3:00~11월 1일 오전 3:00 (한국 시간 기준)
11월 25일 오전 4:00~11월 29일 오전 4:00 (한국 시간 기준)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