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주말N영화', 김혜자 X 故최진실 감동영화 '마요네즈' 29일 방영

등록일 2022년10월24일 1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홈초이스(총괄 전윤수)에 따르면, 이번 주 '주말N영화'에서 영화 '마요네즈'가 방영된다. 영화는 각 SO지역채널(LG헬로비전, SKB, HCN, CMB, 딜라이브, KCTV제주방송, KCTV광주방송, 서경방송, 아름방송, 금강방송, 푸른방송, 남인천방송, JCN울산중앙방송 등)에서 29일(토) 밤 9~12시 시간대에 방송된다.

 

최고의 여배우 김혜자와 故최진실(이하 최진실)은 '마요네즈'(1999)에서 각각 엄마와 딸을 연기한다. '아정'은 임산부의 몸으로 아들과 남편과 바쁘게 지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를 떠나 보낸 엄마가 찾아온다. 엄마는 하루 종일 딸에게 투정 부린다. 사실 엄마는 아버지가 병들어 누워있을 때조차 머리에 마요네즈를 바르고 마치 공주처럼 있었다. '아정'은 엄마가 너무 싫지만 그런 그녀에게서 자신의 또다른 모습을 발견한다.

 

'마요네즈'는 영원한 적이면서 가장 친한 친구이기도 한 엄마와 딸의 애증관계를 사실적으로 그리고 있다. 감독 윤인호는 또 다른 명작영화 '아홉살 인생'을 연출한 사람으로, 우리 삶 속의 흔한 이야기를 따스하고 특별한 시선으로 담아내는 연출가다.

 

'마요네즈'는 '주말N영화' 시청자들에게 엄마의 존재와 의미를 되새긴다. 가족, 특히 어머니와 딸이 함께 시청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생각해볼 수 있다. 날이 조금씩 추워지는 가을, 10월의 끝을 훈훈하게 완성하기에 더없이 좋은 작품이다.

 

한편, '주말N영화'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홈초이스와 SO지역채널이 손을 잡고 지난 6월부터 방영을 개시한 명작영화 프로그램이다.

 

'주말N영화' 방영작들은 매달 '추석'(9월) '추억영화제'(10월), '가을로맨스'(11월), '연말연시(크리스마스)'(12월) 등 다채로운 테마에 맞춰 엄선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