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와 '링' 콜라보 예고

등록일 2022년10월24일 13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는 자사의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과 일본 유명 소설 '링'과의 콜라보를 오는 27일 정식 출시와 함께 선보인다고 예고했다. 

 

이번 콜라보의 일환으로 살인마 '사다코 야마무라'와 생존자 '요이치 아사카와'가 합류했으며, 일본을 비롯해 전 세계로부터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이들을 통해 새로운 접근 방식의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살인마 '사다코 야마무라'는 기본적으로 보이지 않는 상태이며, 생존자 근처에 있을 때만 가끔씩 그 존재가 드러난다. '사다코 야마무라'는 생존자를 공격하기 위해 지도 속에 존재하는 많은 TV가 위치한 곳 중 하나로 텔레포트 해서 자유롭게 모습을 드러낸다. 생존자는 때에 따라서 즉시 사망할 수 있으므로 안개를 뚫고 '사다코 야마무라'로부터 달아나기 위해 다른 생존자와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다양한 전략을 펼쳐야 한다.

 

캐릭터 합류 외에 '사다코 야마무라' 전용 의상 '영면의 꽃'과 '요이치 아사카와' 전용 의상 '파라노말 수사관'이 추가됐다.  특히 '영면의 꽃'을 입고 플레이하는 '사다코 야마무라'는 전용 의상만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활성화할 수도 있다. 

 

이를 기념하여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은 콜라보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공개된 '사다코 야마무라 콜라보 영상'을 SNS 등에 공유하여, 게임에 퍼진 사다코 야마무라의 저주를 풀고, 사다코 야마무라에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저주받은 비디오테이프'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사다코 콜라보 상의-비디오테이프(클로뎃)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 및 콜라보를 기념하여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사다코 야마무라'의 초상화을 7일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저주받은 테이프를 얻은 후 '사다코 야마무라의 초상화', '사다코 야마무라의 프레임', '사악한 돌', '핏빛 파편', '블러드포인트' 등 풍성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고, 게임에 초대한 친구가 게임에 접속하면 사다코 콜라보 한정 상의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출시 및 콜라보 소식을 전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은 인기 PC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버전이다. 1명의 살인마와 네 명의 생존자가 치열한 두뇌 싸움을 벌이는 4vs1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으로 이용자는 각각 살인마 또는 생존자 역할을 하며 즐길 수 있다.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시켜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살인마나 생존자가 되어 스릴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