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을 향해가는 이번 주 독특한 게임성을 가진 신작부터 탄탄한 코어 팬층을 보유한 시리즈 신작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먼저 조이시티의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와 인트라게임즈의 'MOUNT & BLADE II BANNERLORD'가 25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26일에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빅토리아 3'의 PC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27일에는 넥슨이 '데이브 더 다이브'의 얼리 엑세스를 시작하며 28일에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가 정식 출시된다.
한편 30일 하이퍼그리프가 '명일방주'의 온라인 콘서트 '앰비언스 시네스티시아 2022 – 등하정영'을 개최할 예정이다.
#신작 출시 일정
25일 조이시티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정식 출시(모바일)
엔드림이 개발하고 조이시티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가 25일 출시된다.
이 게임은 인기 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IP를 활용해 만든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원작의 장점을 살려 전투에서는 각 캐릭터의 필살기를 구현해 원작의 감성을 강조했으며, 3:3 파이터 전투, PVE 파이터 전투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는 원작 시리즈에 맞춰 모두 수집 가능하며 지속적인 전투를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세련된 캐릭터 일러스트와 각종 연출들이 더해져 수집 욕구와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킹오브파이터즈 세계관과 맞물리는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가 제작됐다. 유저는 리더가 되어 킹오브파이터즈 캐릭터들을 모아 악의 무리인 '네스츠'와 그에 맞서는 치열한 수싸움을 지휘하게 된다.
25일 인트라게임즈 'MOUNT & BLADE II BANNERLORD'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 정식 출시(PS5)
인트라게임즈는 오는 25일 PLAION과 협력해 TaleWorlds Entertainment의 액션 RPG 'MOUNT & BLADE II: BANNERLORD(이하 마운트&블레이드 2)'의 한국어 번역판 PS5 패키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마운트&블레이드 2는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았던 중세 전투 시뮬레이션 및 롤플레잉 게임 'Mount & Blade: Warband'의 정식 후속작이며, 전작으로부터 200년 전의 칼란디아를 배경으로 한다. 칼란디아 제국은 내전으로 붕괴 직전에 있으며, 어떤 세력은 대륙의 패권을 차지했던 옛 제국의 잔재를 노리고, 또 어떤 세력은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러한 혼란 속에서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스스로의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캐릭터를 직접 생성하여 칼란디아 대륙을 여행하게 된다.
모든 것들의 가격 수요와 공급에 따라 오르락내리락 하는 가상의 봉건 경제를 경험하게 된다. 완전히 같은 일은 발생하지 않는 다이나믹 샌드박스 캠페인 속에서 탐험과 정복을 이어나가며 친구와 추종자들을 만들고 당신의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물리치게 될 것이다.
또한 각자 고유한 AI가 존재하는 수백 명의 인원과 함께 혼돈이 지배하는 전장에 뛰어들어 1인칭 또는 3인칭 시점에서 중세 전투의 잔혹함을 경험할 수 있다.
26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빅토리아 3'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 출시(PC)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패러독스 인터렉티브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빅토리아 3'의 PC 한국어 번역판 패키지를 26일 정식 출시한다.
격변의 19세기를 배경으로 패러독스 역사상 최고의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 빅토리아 3에서 사회 내 상충하는 다양한 이해관계를 조정하고 눈부신 역사를 만들게 된다.
게임 속에서는 1836년부터 1936년의 전 세계 수십 개 국가가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이 국가들을 이끌며 자신만의 원하는 사회를 만들어나갈 수 있다.
27일 넥슨 '데이브 더 다이브'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PC)
넥슨이 민트로켓의 첫 작품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를 27일 PC 스팀 플랫폼을 통해 얼리 액세스 출시할 예정이다.
'데이브'는 생태와 지형이 변하는 신비한 블루홀을 배경으로 한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 '데이브'가 2D 픽셀과 3D가 어우러진 독특한 그래픽으로 표현된 미려한 바다를 탐사하며 해양 생물을 포획하는 '어드벤처' 요소와 '코브라', '반쵸'와 함께 초밥집을 운영하는 '타이쿤' 요소가 결합된 독특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해양 탐사와 초밥집 경영, 보스 미션 등의 핵심 콘텐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니게임, 스토리 미션 등이 더해진 3개의 챕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해양을 탐사하며 100여종의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으며, 50여종의 무기를 활용한 포획도 가능하다. 또한, 초밥 판매, 직원 채용 등 다양한 타이쿤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특별한 주문을 요구하는 VIP 손님도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준다. 또한, 거대 오징어 보스 등 다양한 보스가 등장, 여러 무기 조합과 전략을 구사해 보스를 잡는 미션도 수행할 수 있다.
28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정식 출시(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PC)
인피니티 워드가 개발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유통하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이하 모던 워페어 II 2022)'가 2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모던 워페어 II 2022는 전설적인 분대 태스크 포스 141의 일원이 되어 세계 각지를 무대로 펼쳐지는 캠페인에 참여하거나 멀티플레이어 콘텐츠 및 전작보다 발전된 스펙 옵스 협동전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무료 배틀 로얄 게임 워존 또한 모던 워페어 II 2022 출시에 맞춰 '콜 오브 듀티: 워존 2.0(Call of Duty: Warzone 2.0, 이하 워존 2.0)'으로 등장해 게임 콘텐츠와 시스템을 공유하며 세계관을 함께 확장해나간다.
# 행사 일정
30일 '명일방주' 온라인 뮤직 콘서트 '앰비언스 시네스티시아 2022 - 등하정영' 개최
하이퍼그리프가 '명일방주'의 연례 콘서트 '앰비언스 시네스티시아 2022 - 등하정영'을 오는 30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앰비언스 시네스티시아는 명일방주의 시네마틱 라이브 콘서트 시리즈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개최를 확정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일본 애니송 가수 '레오나(Reona)'가 'Untitled World'를 부르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앰비언스 시네스티시아 2022 – 등하정영은 30일 저녁 9시 30분부터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하며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