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 인천 프로게임단, 인천 e스포츠 대회 현장서 팬 사인회 진행

등록일 2022년10월27일 16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천 지역 연고 게임단으로 활동 중인 SGA 인천이 지난 15일 진행된 2022 인천 e스포츠 챌린지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해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지난 15일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원장 서병조)에서 주관하고 IGC인천 글로벌캠퍼스 체육관에서 실시된 ‘2022 인천 e스포츠 챌린지의 ‘아마추어 대회’와 ‘스쿨리그'에서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SGA 인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팀 응원 이벤트와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SGA 인천 카러플팀을 응원하는 응원 이벤트와 함께 SGA 인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팀 'HELLEN' 최준영, 'SeonGSu' 김성수, 'LighT' 김윤수, 'SORYEONG' 황희준, 'Bazzi' 이준석 선수와 'SSEUNG' 이승민 감독이 참가하여 팬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기념품과 함께 사인 유니폼, 스폰서십 장비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하는 등 팬들을 위해 풍성한 경험을 제공했다.

 



 

SGA 인천 게임단을 운영 중인 에스지에이 e스포츠는 "인천 지역 연고 게임단으로 활동하면서 이번 인천 e스포츠 챌린지 대회 행사를 통해 인천광역시의 e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더욱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KRPL 시즌2에서 우승을 목표로 더욱 정진하여 인천광역시 e스포츠 대표 게임단임을 널리 알리고 팬 여러분들과 함께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팀으로 활동 중인 SGA 인천 프로게임단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 '2022 KRPL 시즌2'에 출전 중이다 SGA인천은 'SGAe스포츠'가 '인천광역시'와 지역 연고 협약을 맺어 만들어진 명칭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