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플랫폼 트렌비는 7일, 겨울맞이 키즈&주니어 제품 기획전을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렌비는 겨울철 키즈 대상 명품 아우터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또한 환율 상승으로 수입품 물가가 크게 오름에 따라 할인율을 높여 고객 부담을 낮추어 주고자 기획전을 진행한다.
트렌비 몰 키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겨울 등원 룩’과 ‘겨울 등교 룩’으로 키즈 연령대별 겨울 패션 트렌드를 소개해 눈길을 끈다. ‘겨울 등원 룩'의 경우 퍼 아우터와 귀마개, 그리고 리버시블 패딩과 어그부츠를 추천하며, ‘겨울 등교 룩'은 롱 후드 점퍼와 유니크한 겨울 아이템, 롱 덕다운 점퍼 등을 제안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키즈와 주니어 코디룩 베스트 카탈로그를 선보여 부모들의 선택을 돕는다.
트렌비 최주희 CSO는 “기존 30-40대 여성 명품 고객층이 두터운 트렌비에서 키즈 매출 역시 크게 성장 중"이라며, “키즈 의류의 특성상 겨울 아우터에 명품 소비가 몰려, 키즈 카테고리 매출이 전달 대비 40% 크게 상승했다”면서 “몽클레어, 버버리 등 헤비 아우터의 매출 비중이 높았다”고 밝혔다.
키즈와 주니어의 명품 겨울 의류와 아우터 기획전은 트렌비 몰 기획전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