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릭서 랩스 '아스텔 오브 아트라'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11월16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젤릭서 랩스 (대표 정창현)는 첫 번째 P2E 프로젝트 '아스텔 오브 아트라(Astel of Atra, 이하 AoA)'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AoA'는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정통 3D PC MMORPG '아스텔리아 로얄' IP로 탄생한 P2E다. 게임에서 소환수 개념의 '아스텔'을 동시에 3종류까지 함께 PVP와 PVE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에 소환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아스텔'은 소환수 개념의 NFT로 매력적인 아스텔이 총 백여 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 플레이와 채굴에 많은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젤릭서 랩스가 서비스하는 'AoA'는 이제까지 P2E 시장에서 보기 드문 고퀄리티의 정통 3D PC MMORPG로 기존의 웹기반 MMORPG나 모바일 기반 MMORPG를 PC로 플레이 하는 게임과는 차별점을 갖고 있다.
 
'AoA'는 폴리곤(MATIC)을 메인넷 기반으로 하는 젤릭서 생태계의 거버넌스 토큰 젤릭서(GXR)를 사용하며, GXR는 다양한 메인넷과 기존 지갑과의 연동을 원활하게 지원하는 KMINT (케이민트)앱에서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와 교환할 수 있다. 
 
젤릭서 랩스는 'AoA' 사전 예약을 전용 페이지에서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보상이 풍성해지는 이벤트를 론칭 전까지 실시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설정된 목표 유저를 달성하면 탈것과 외형 장비 등이 포함된 '아스텔리안' 상자를 최대 100개까지 제공한다.
 
또, 전 세계 5천만 기업에서 이용하는 성장 마케팅 플랫폼 글림(gleam)에서 총 5천불 보상 규모로 에어드롭(AIR DROP) 이벤트를 1차로 연다. 주어진 간단한 미션 성공 시 포인트를 제공하고, 해당 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유저 50명에게 인게임 토큰 AoA-C를 선물하며 1~3위에게는 토큰과 함께 아스텔 NFT도 지급한다. 추후에도 젤릭서 랩스는 에어드롭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젤릭서 랩스는 유저들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P&E (Play and Earn)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블록체인 플랫폼사(社)인 BPMG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BPMG는 KMINT앱 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지갑, 마켓플레이스, 이벤트 지원 등 모든 관련 기능을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앱이다.
 
이 밖의 AoA와 GXR등에 대한 자세한 소식들은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 채널들을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