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게임대상 4관왕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11월17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2022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최우수상'과 함께 '기술창작상-기획/시나리오', '기술창작상-사운드', '게임비즈니스혁신상' 총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게임대상 4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축하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0일까지 매일 2회 오전10시부터 오후 2시, 오후 4시에서 자정 사이에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접속하면 선박 부품을 비롯해 선박 제작 재료, A급 공용 계약서, 두카트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일한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블루젬(인게임 재화) 3000개가 제공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하고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MMORPG다. 이 게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의 3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시리즈 중 '대항해시대 2'와 '대항해시대 외전'을 원작으로 삼고 있으며 세계 일주, 대양 독점 등 다양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항해, 교역, 탐험,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는 원작의 주인공들을 제독으로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메인 시나리오 '연대기' 콘텐츠를 통해 당대의 세계관 및 한층 보강된 스토리, 인물들간의 관계도 그리고 성장과 모험의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대항해시대' 시리즈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 작곡가 '칸노 요코'의 OST가 수록돼 있어 'Wind Ahead', 'Mast in the Mist' 등 다양한 명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