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레이 '우리 지역 게임 성지' 여수점 오픈

등록일 2022년11월18일 13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플레이'는 오는 11월 18일 여수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슈퍼플레이'는 국내유일 게이머 라이프 스타일 게임 샵이다. '체험형 게임 전문 샵'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우며 게이밍 기어, 콘솔 게임, 게임 굿즈 등 게임과 관련된 모든 최신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슈퍼플레이 여수점'은 여수시 학동에 위치하여 주변에 선소 음식거리와 선소 유적지 등 관광거리가 많아 접근성이 우수하다.
 
'슈퍼플레이'는 작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4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였다. 쇼핑몰이나 백화점에 입점 되어 있는 기존 4개의 매장과는 다르게 여수점은 '우리 지역 게임 성지'의 느낌으로 처음 오픈하는 '로드샵'이다.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등 신규 타이틀 및 기기 판매 외에도 제일복권 (이치방쿠지)이나 콘솔 주변 액세서리, 포켓몬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같은 게임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게이머를 위한 모든 상품을 취급하는 만큼 게이밍 기어도 찾아볼 수 있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콘솔 게임, 게이밍 기어, 라이선스 독점상품 등 수천 여 종에 이르는 게임관련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게임 샵은 슈퍼플레이가 유일하다.” 고 말했다.
 
한편, 여수점은 오픈 기념으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90만원 상당의 스랄 피규어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꽝이 없는 뽑기인 '동물의 숲 제일복권'을 1회 뽑을 수 있다. 오픈 이후 한 달간 인기가 많은 게임 타이틀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 액세서리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