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엑스 '지스타 2022' 통해 한국 게임산업계와 성공적으로 교류

등록일 2022년11월24일 13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티브엑스 (Nativex)는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22 (G-Star 2022)참가를 통한 다양한 지원방안 발표와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세미나를 통해 국내 게임산업 관계자와의 성공적인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고 발표했다. 
 
약 200여개의 국내 유수 게임 개발사와 배포사 관계자는 물론 다양한 일반 참관객이 네이티브엑스의 전시 부스를 방문했다. 특히 유명 게임 개발사 및 배포사의 중역진이 네이티브엑스와 민티그럴로 이뤄진 모비스타 전시부스를 방문 네이티브엑스와 민티그럴이 제공하는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심도 깊은 논의도 진행했다.  
 
또한 네이티브 엑스는 모바일게임·앱 마케팅 솔루션 업체 싱귤러 (Singular)와 가상현실 콘텐츠 전문 개발사 스토익엔터테인먼트 (Stoic Entertainment) 와 공동으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세미나를 2022년 11월 17일 진행했다.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세미나에서 네이티브엑스 도숙정 매니저는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한 게임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발표했다. 세미나는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되었다. 
 
수키 린 수석이사는 “지스타 2022에 직접 참여하여 한국 게임 산업 핵심 인사들을 대면으로 만나서 심도 깊은 토론을 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네이티브엑스는 한국을 핵심 시장으로 보고 있으며 한국의 게임 개발사와 배포사들이 해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울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