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의 꿈 응원 캠페인 '내가 응원하는 운동선수' 1위에 축구선수 손흥민 선정

등록일 2022년12월05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가 진행한 11월의 YCBA(You Can Be Anything) 캠페인 ‘내가 응원하는 운동선수’에 41%의 압도적인 득표를 얻으며 축구선수 손흥민 (41%)이 1위에 올랐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장래 희망을 구체적으로 갖기 시작하는 여아들과 바비를 좋아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11월 14일부터 열흘간 ‘가장 존경하거나 응원하는 운동선수’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워너비 운동선수’로 한국 축구 대표팀 주장 손흥민이 선정되었으며 전 피겨스케이팅선수 김연아가 2위에, 3위는 전 축구선수 박지성 순으로 나타났다. 손흥민 선수를 뽑은 캠페인 참여자들은 △뛰어난 축구 실력,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 △철저한 자기관리, △인성이 좋아서 등을 선택 이유로 꼽았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내가 응원하는 운동선수 설문조사를 하게 됐다. 이번 월드컵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를 응원하고 그 선수가 어릴 적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 아이들도 미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2 바비 YCBA 캠페인 12월의 테마는 ‘내가 본받고 싶은 의사 선생님’이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의료진들의 헌신을 기리기 위해 재출시한 1973 레트로 의사 바비(3명)와 흰색 의사 가운을 걸친 의사 바비가 되어 환자를 진찰하고 치료하는 직업체험을 해 볼 수 있는 바비의 병원놀이 플레이세트(10명)를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