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자 코퍼레이션, 영산대학교와 사업협력 협약

등록일 2022년12월07일 15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페루자 코퍼레이션(Perugia Corp., 대표 배종훈)은 와이즈유(영산대학교)와 11월 15일 한국산업인력공단 'K-Digital Platform 사업' 참여로, '애니메이션 기반 실감형 콘텐츠 활용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과 지역 콘텐츠산업 발전을 선도할 '미래형 실감형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의 성공적인 완성을 위해 사업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협력 협약에는 제반 분야에 관한 연구 및 교육, 현장인력 교류 등을 위한 콘텐츠 교육과 산업발전을 위한 인적 교류, 교육을 위한 양 기관의 기자재, 시설 및 장비 등의 공동 활용과 제반사항 교류, 그리고 지역 주민, 학생을 상대로 플랫폼, 인프라, 교육과정 등에 플랫폼 공동 활용 및 활성화 방안이 포함되었다. 특히 페루자 코퍼레이션은 'K-Digital Platform 및 Training'을 통해 양성된 '실감형 콘텐츠 전문인력'을 채용하여 더욱 전문적인 인력으로 거듭나도록 협력한다고 밝혔다.

 

한편 페루자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오로라헌트(AuroraHunt)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로라헌트는 PC, 모바일, HTML5 등 자체 제작한 게임부터 메타버스 게임, 타 게임회사의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이며, 글로벌 P2E 게임, 일일Mission, NFT, staking 등 유저 지향 중심의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서비스된다. 특히, 자체 개발한 프라이빗 체인을 이더리움 네트워크와 연동하여 Layer 2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로라헌트 내에서는 PMW라는 이더리움 계열의 토큰으로 거래할 수 있으며 자체 민팅, NFT 마켓 플레이스 기능이 내재되어 NFT를 판매, 거래할 수 있다. 수수료 역시 PMW로 지불하도록 해서 코인이 회사로 회수되는 생태계 구조이기 때문에 건전한 생태계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탈중앙화 플랫폼이기 때문에 사용자의 제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고 투명하고 빠르게 유저들이 상호간에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페루자 코퍼레이션은 오로라헌트에서 서비스하는 자체 게임 클로머신(Claw Machine), 메타버스 게임 네다콜로니(NEDA Colony), 그리고 오로라헌트 플랫폼 자체 NFT를 민팅할 예정이다. 게다가 글로벌 NFT 마켓 플레이스 플랫폼 노바 헤쳐(Nova Hatcher)를 서비스할 계획으로, 영산대학교 측에서 원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이번 협약이 관련 전문인력 양성과 플랫폼 구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