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12월08일 13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가 자사에서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와 연계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많은 직업을 보유하고 있는 ‘워리어’의 신규 각성 스킬을 추가했다. ‘워리어’의 신규 각성 스킬은 ‘글라디에이터’, ‘문로드’, ‘바바리안’, ‘디스트로이어’, ‘다크어벤저’, ‘그랜드마스터’, ‘미스틱나이트’ 등 7종의 2차 전직 캐릭터에 적용됐으며, 기존 메커니즘의 강화를 통해 높은 피해량을 기대할 수 있는 공격형 패시브와 보조형 패시브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샬리카‘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된 주인공 일행의 시나리오가 담긴 ‘미스트랜드’ 지역 메인 퀘스트 ‘챕터 7. 사막에서 전하는 소식’을 공개했다. 해당 퀘스트는 ‘반다르’ 캐릭터로 진행 가능하며, 신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인스턴스 던전 ‘프로즌드래곤 네스트 Hard’를 오픈했다. 해당 던전은 ‘라비린스 23층’의 난이도로 진행되며, ‘해방된 마지막 서리꽃’을 이용해 입장 가능하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호룡의 월식 보옥’ 및 ‘호룡’ 장비를 ‘에이션트’ 등급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호룡의 숨결’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존 펫을 육성해 주는 베타 버전의 ‘본케어시스템 포근이’가 ‘본케어시스템 1.0 포근이’로 업그레이드됐으며, 펫 상점에 사용되는 재화를 제공하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크덕이를 찾아라’를 추가하고, ‘분열된 미로’에 새로운 시련 ‘정신 침식’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알테이아’와 ‘미스트랜드’ 지역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재단장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사용해 진행 가능한 이벤트 던전으로 총 12개의 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다.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이 ‘체험! 드네 현장!’으로 변경하고,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