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인플루언서 리나, 나일론 코리아의 '치얼업 K패션' 캠페인에 동참

등록일 2022년12월09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버추얼 인플루언서 리나가 나일론 코리아의 <치얼업 K패션>캠페인에 참여했다.

 

버추얼 인플루언서 리나는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와 넷마블에프앤씨에서 탄생하여 SNS 상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패션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있는 리나는 최근 K팝, K드라마, K무비처럼 K패션이 전 세계에서 사랑받기를 응원하는 나일론 코리아의 <치얼업 K패션>캠페인에 동참하여 ‘인스턴트펑크’, ‘메종마레’, ‘드파운드’ 등 K패션 브랜드를 화보로 응원했다.  

 

이번 캠페인 참여에 대해 리나는 “디자이너 감성이 묻어나는 한국 브랜드들을 널리 알리고 싶어 캠페인에 동참했어요.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들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멋진 장소들이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인생 컷 찍다 왔어요. K패션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한국 패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었다. 한국 브랜드를 응원하는 리나의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오가는 리나의 특별한 캠페인 화보는 <나일론코리아> 인스타그램과 리나 인스타그램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