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2022 칼페온 연회 in Los Angeles' 개최... 신규 클래스 '우사' 상세 정보 공개

등록일 2022년12월11일 13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가 금일(11일) 로스앤젤레스에서 '2022 칼페온 연회 in Los Angeles'를 진행했다.

 

펄어비스는 2022 칼페온 연회 in Los Angeles를 통해 검은사막 IP에서 처음 등장하는 쌍둥이 클래스 '우사'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캐릭터 '매구'의 쌍둥이 동생이자 아침의 나라 출신인 우사는 이름처럼 비를 비롯해 바람, 번개 등을 불러 일으키는 도술을 활용해 적을 처치하는 캐릭터로 준수한 대미지를 보유했으며 전승을 통해 다양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우사 캐릭터는 오는 12월 14일 전 국가에 출시할 예정이며 12일부터 검은사막 연구소에서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검은사막 개발자는 “매구와 우사는 쌍둥이 자매로 이 설정은 새 캐릭터를 기존 캐릭터와 어떻게 차별화할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했다”라며 “원래는 같은 무기를 쓰면서 언니는 물리 공격을 하고 동생은 마법 공격을 하는 등 서로 다른 전투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었다”라고 밝혔다.

 

언니 매구는 화려하면서 고혹적이며 감성적이고 동생 우사는 차분하면서도 냉철하고 이성적인 모습으로 얼굴은 닮았지만 풍기는 매력은 다른 편이다.

 

매구와 우사는 앞서 설명한 것처럼 서로의 무기를 공유한다. 매구는 각성 전에는 부적을 주 무기로 사용하지만 각성 후에는 우사처럼 부채를 주 무기로 사용하게 되며, 우사는 반대로 각성 전에는 부채를 주 무기로 사용하지만 각성 후에는 부적을 주 무기로 사용한다.

 

그렇다고 서로의 전투 스타일을 스왑하진 않으며 둘의 성격이 다른 만큼 같은 무기를 써도 완전히 다른 전투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우사의 쌍둥이 언니 '매구'는 1월 중 PC 검은사막에 추가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