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블리치 천년혈전 편' 더빙판 15일 TV 최초 방영

등록일 2022년12월13일 13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15일 밤 11시 '블리치 천년혈전 편' 더빙판을 TV 최초 공개한다.

 

더빙판으로 방영되는 '블리치 천년혈전 편'은 블리치 연재 20주년을 맞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블리치' 시리즈의 최종장으로, 애니메이션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0월부터 애니박스에서 독점 방영중인 자막판 '블리치 천년혈전 편'은 어린이/애니메이션 채널 중 동 시간대 IPTV 가구 1위(전국기준/본방송)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국내 팬들이 바라왔던 '블리치 천년혈전 편' 더빙판은 쿠로사키 이치고 역에 신용우 성우를 필두로 유하바하 역에 이정구 성우, 야마모토 겐류사이 시게쿠니 역에 김기현 성우 등 기존 블리치 성우진을 유지하여 블리치 팬들에게 기대를 더하고 있다.

 

'블리치 천년혈전 편' 더빙판은 12월 15일 목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본 방송된다. '블리치 천년혈전 편' 더빙판 방송 전, 목요일 밤 9시 '더빙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밤 10시 '더빙판 원피스 NEW-무사의 나라 편'이 연속 방송되어 애니박스만의 더빙판 '원·나·블'이 방송된다.

 

이 외에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SNS,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