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락게임(UnlockGame)은 지난 9월 출시하자마자 구글 플레이 TOP 30에 진입한 '검은 전설'에 이어 새 무협 판타지 모바일게임 '열혈 방랑객' 출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열혈 방랑객'은 치우 일족을 막기 위한 천하의 용사들이 천탑 조각을 모으면서 강호에서 겪은 각종 모험과 시련을 기반으로 제작된 무협 판타지 모바일게임이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 “난세가 없으면, 어찌 영웅이 있겠는가”라며 게이머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열혈 방랑객'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인원이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특별 프사, 액자 등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열혈 방랑객' 공식 카페, 라운지에서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삼성 갤럭시 Z폴드 4, 플레이스테이션5와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첨을 통해 얻을 수 있고, 신비한 깜짝 대상도 준비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추가로 '길드 미리 만들기' 이벤트도 참여 가능한다. 공식 카페에 길드 모집 글을 올린 후, 길드원을 모집하여 정식 론칭 후 길드원 인증 글을 올리면 이벤트 전용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열혈 방랑객'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사이트,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형 방랑객'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