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공격대 개방 및 시즌 1 시작

등록일 2022년12월15일 11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World of Warcraft: Dragonflight)'의 1 시즌을 오픈하고 신규 공격대 현신의 금고(Vault of the Incarnates)를 개방했다. 폭풍포식자 라자게스가 이끄는 원시술사들이 현신의 금고에 침입하고, 아제로스의 용사들은 8명의 우두머리가 등장하는 신규 공격대에서 새로운 위협에 맞서야 한다.

 

신규 공격대는 처음부터 신화, 영웅, 일반 난이도가 한 번에 개방되며, 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신화 난이도가 도입된 이래로 처음 있는 일이다. 신규 공격대 개방과 동시에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신화+ 던전 목록과 새로운 보상을 제공하는 플레이어 간 전투(PvP) 시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시즌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신화+ 1 시즌 던전 목록 
- 루비 생명의 웅덩이 (Ruby Life Pools)
- 노쿠드 공격대 (The Nokhud Offensive)
- 하늘빛 보관소 (The Azure Vault)
- 알게타르 대학 (Algeth’ar Academy)
- 용맹의 전당 (Halls of Valor, 군단 확장팩)
- 별의 궁정 (Court of Stars, 군단 확장팩)
- 어둠달 지하묘지 (Shadowmoon Burial Grounds,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확장팩)
- 옥룡사 (Temple of the Jade Serpent, 판다리아의 안개 확장팩)


새로운 신화+ 속성: 천둥(Thundering)
- 적의 생명력이 5%만큼 증가한다. 전투 중 플레이어가 주기적으로 라자게스의 끝없는 폭풍에 휘말려 원시의 힘으로 과충전된다. 이 힘에는 큰 위험이 따르며, 신속하게 방출하지 않으면 정신이 아득해지는 결과가 뒤따르게 된다. 


네 명의 새로운 야외 우두머리
- 각 신규 우두머리는 아래 나열된 순서에 따라 매주 전환된다.
바위의 날개 바스리크론 (Basrikron, the Shale Wing)
공포의 화염 바주알 (Bazual, the Dreaded Flame)
미래의 파멸 리스카노스 (Liskanoth, the Futurebane)
하늘의 불행 스트루나란 (Strunraan, the Sky’s Misery)


영감의 촉매(Inspiration Catalyst)도 곧 개방 
- 어둠땅 창조의 촉매를 참조하여 구상된 영감의 촉매가 1 시즌 후반부에 개방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세트 부위가 아닌 아이템을 동일 아이템 레벨의 세트 아이템으로 전환할 수 있다. 


용군단 1 시즌과 새로운 공격대, 야외 우두머리, 신화+ 및 플레이어 간 전투 보상, 공격대 찾기 개방 일정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