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서비스 20주년 기념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참가자 1만 명 돌파

등록일 2022년12월19일 10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19일, 자사의 MMORPG ‘다크에덴’에서 2022년 12월 14일부터 시작 된 엘리시온 신규 월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참가자 19일 기준 약 1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7일까지 일 자정까지 진행 될 예정으로 선점 시 신상 이펙트 아이템 ‘새로운 물결’이 전원에게 지급 된다.

 

엘리시온 신규 월드는 복귀 및 신규 유저가 빠른 캐릭터 성장과 게임에 적응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었다., ▲전 월드 캐릭터 장비 및 아이템 지급 ▲4/5차 승직 진행 난이도 하향 ▲길 드 창설금 무료 ▲스페셜 출석 체크 ▲20주년 기념 프리미엄 미션 판매 이벤트가 진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유저분들의 더 큰 재미를 위해 준비한 신규 월드 캐릭터명 선점에 이렇게 많은 관심 보여 주신 점 정말 감사 드린다. 다크에덴이 20년 넘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유저님들 덕분이다. 신규 월드 엘리시온은 차주 수요일에 그랜드오픈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더 큰 재미를 위해 노력하는 게임 회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엘리시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