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2022년 원스토어를 빛낸 게임사 발표

등록일 2022년12월21일 11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주)(대표 전동진)가 연말을 맞아 '2022년 원스토어를 빛낸 게임사'를 선정하고, 플레이어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2 원스토어 연말 혜택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게임사를 위한 상생 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매년 '굿 파트너(GOOD PARTNER)'와 '라이징 스타(RISING STAR)' 게임사를 선정하고 시상과 함께 트로피를 수여해오고 있다.

 

올해는 총 13개의 기업이 원스토어를 빛낸 게임사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원스토어를 통해 뛰어난 성과를 거둔 굿 파트너 게임사에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디아블로 이모탈), (주)엔씨소프트(블레이드 & 소울 2), (주)컴투스(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이스카이펀 엔터테인먼트(데몬헌터), 퍼펙트월드 코리아(타워 오브 판타지), 유엘유 게임즈(2X), 주식회사 파우게임즈(프리스톤테일M), (주)사삼구구코리아(헌터W), (주)스마트나우(더프레이), Blancozone(킹덤삼국) 등 총 10개 사가 선정됐다.

 

한 해 동안 돋보이는 성과로 미래 성장성이 주목되는 회사에 수여하는 라이징 스타 게임사에는 레벨 인피니트(천애명월도M), 아카소어게임즈(삼국지워), (주)빅브레이크게임즈(월드 오브 워 머신)가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이를 기념해 원스토어는 올해 선정된 게임들을 대상으로 오는 23일까지 '연말 혜택 파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원스토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게임사의 게임을 새로 다운받거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원스토어 이용자라면 누구나 최대 10회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동진 원스토어 대표는 “올해도 함께 해주신 파트너사들 덕분에 원스토어가 더욱 많은 이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며 성장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파트너사와 상생하며 우리나라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