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 'SuperStar WOOLLIM', 솔로 아티스트 이수정 크리스마스 시즌 송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12월22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달콤소프트는 22일, 자사의 K팝 리듬게임 'SuperStar WOOLLIM'에서 감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이수정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송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업데이트트 했다고 밝혔다. 

 

이수정은 지난 19일,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이는 첫 번째 시즌 송 ‘크리스마스의 기적’ 을 통해 특별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수정의 이번 신곡 ‘크리스마스의 기적’ 은 발라드 가수 이우와 함께 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 송으로, 홀로서기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듀엣 곡이자 시즌 송이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더 한다. 이수정과 이우의 특급 하모니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SuperStar WOOLLIM의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는 달콤소프트는 이수정의 컴백을 맞이하여 신곡 ‘크리스마스의 기적’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와 이벤트를 공개한다. 특히 신곡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이수정의 디지털 테마 카드가 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더불어 22일부터 SuperStar WOOLLIM에 접속해 인게임 미션을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테마 카드와 배경, 인게임 재화 등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미션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이수정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이수정의 인사 영상도 SuperStar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수정의 크리스마스 신곡에 이어, 당찬 매력의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곡 ‘여자사람친구’ 2절과, 강렬한 세계관을 가진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의 ‘MONSTER’ 도 업데이트된다.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연말 시즌 유저들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SuperStar WOOLLIM은 앞으로도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