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X 구전녹용‘ 콜라보 제품 ‘검은녹용’을 오늘(26일) 출시했다.
‘검은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 복세편살‘을 리뉴얼해 만든 제품이다. 녹용과 더불어 당귀, 천궁, 삽주, 홍삼 등 국내산 천연재료를 함께 달여 넣은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검은녹용’은 스틱형 녹용 10개와 쿠폰 난수번호가 입력되어 있는 포토카드로 구성했다.
12월 26일 오전 10시 ‘구전녹용’ 자사몰을 비롯해 주요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구전녹용’ 자사몰 회원 가입 시 쿠폰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검은녹용’ 제품 패키지는 검은사막 클래스 중 ‘매화’와 ‘무사’를 활용해 디자인해 패키지 자체로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용자는 ‘검은녹용’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흑호 복주머니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이벤트] 녹용 ▲크론석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블랙펄 ▲초대형 행동력 회복제 ▲광휘의 성수: 초대형 ▲녹용 등으로 구성했다. 제품 구매 시 동봉된 쿠폰 외에도 치약짜개, 병따개로 활용이 가능한 특별 제작 굿즈 ‘흑정령 검은녹용 키링’도 받을 수 있다.
‘검은녹용’ 출시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도 오픈하고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월 31일까지 ‘검은사막’으로 리뉴얼 된 ‘편강도원 양재점’을 찾아 검은사막 전용 음료 ‘검은녹용티’를 구매 가능하며 음료 구매 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음료 구매 선착순 1,000명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다크나이트 피규어, 파푸 크리오 인형을 증정한다.
‘검은녹용’ 콜라보 영상을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워리어 역할로 출연한 CM 에이든이 업무 회의 중 상사에게 혼이 나고 현실에서 HP를 채우기 위해 ‘검은녹용’을 마시고 힘을 회복한다는 내용의 영상이다.
펄어비스는 이용자들의 혜택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 확대를 위해 이색 제휴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6월 ‘이마트24’와 제휴를 통해 ‘검은버거‘, ‘검은새치‘ 등 콜라보 제품 9종을 출시한 바 있다. ▲껌은사막 ▲김은사막 ▲검은사각 등 재치있는 제품명으로도 주목 받았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