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트러리얼리티, 한복 패션브랜드와 콜라보하고 'CES2023'에서 실시간 모션트래킹 아바타 기술 시연

등록일 2023년01월04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앙트러리얼리티(EntreReality)는 오는 1월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CES2023에서 실시간 모션트래킹 아바타 기술이 접목된 '어나더타운'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는 블랙핑크, 청하, 오마이걸 등 K-POP 아티스트들의 한복 무대의상 디자인과 NFT 한복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는 패션브랜드 '단하주단'과의 콜라보 아바타를 소개할 예정이다.

 

CES2023 전시장 내 관객은 별도의 모션캡쳐 장비 없이 웹캠으로 움직임을 실시간 트래킹하는 3D 포즈 에스티메이션(3D Pose Estimation)기술이 적용된 어나더타운의 아바타로 K-POP 댄스와 가상피팅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법인설립 1년 차에 대만과 UAE의 기업 파트너십 계약으로 빠른 글로벌 마켓 진출에 성공한 바 있는 앙트러리얼리티는 메타버스 소셜 커뮤니티 어나더타운과 실시간 모션트래킹 아바타를 기반으로 한 해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앙트러리얼리티 이동윤 대표는 “이번 CES2023을 시작으로 미국 시장 진출과 실시간 모션트래킹 아바타 사업 고도화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마그나인베스트먼트(주)에서 투자를 유치한 앙트러리얼리티는 2023년 국내외 데모데이에 참가하여 자사 기술력 홍보와 후속 투자 유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