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KWANGYA(광야:光野)의 버추얼 스페이스 'KWANGYA@The Sandbox'를 공개했다.
'광야 (KWANGYA; 光野)'는 현실과 가상의 경계 없이 온전히 K-컬처를 즐길 수 있는 메타버셜 익스피리언스 브랜드(Metaversal Experience Brand)로, 더 샌드박스는 KWANGYA@The Sandbox 공개와 함께 KWANGYA@The Sandbox의 한 부분을 구성하는 'SMCU PALACE'를 1월 10일 선보인다.
SMCU PALACE는 SM의 음반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의 현실 속 비주얼을 미러링했다.
올해 1월 1일 SMTOWN LIVE 2023 : SMCU PALACE@KWANGYA에서 일부 공개된 더 샌드박스의 SMCU PALACE 경험을 통해, 팬들은 SM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담은 아티스트 존을 방문해 퀴즈를 풀어 엠블럼을 획득하거나 쌤베어(SSAM BEAR)를 도와 응원봉을 찾고, KWANGYA 스토어에도 방문하면서 SM의 음악과 아티스트를 새로운 형태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팬들은 KWANGYA의 오피셜 인스타그램(@kwangya.official)에서 1월 9일~10일 양일간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티스트 존에서 출제될 퀴즈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으며,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등 추첨을 통해 증정되는 경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이후로도 더 샌드박스는 KWANGYA@The Sandbox를 통해 SM그룹이 지향하는 미래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함께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는 "그동안 더 샌드박스는 글로벌에서 경쟁력을 가진 한국 기업 및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에 집중해 왔다”며 “작년 말 '케이버스 (K-verse, Korea Universe)'를 공개하면서 국내 파트너사들과 새로운 메타버스 경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 KWANGYA@The Sandbox를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한국 콘텐츠 기반 메타버스 경험들이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샌드박스는 이외에도 큐브엔터테인먼트, 스컬 앤 쿤타, K리그, 제페토, 모드하우스, 라인스튜디오, 르노코리아자동차, MBC, FSN, 그라비티, 하나은행, 채널A, 롯데월드,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토닥토닥 꼬모, 뽀로로, 스퀘어 에닉스, 시프트업, 유비소프트, 아타리, 스눕독, 워너 뮤직 그룹, 데드마우스, 아디다스, 워킹 데드, 스머프, 케어베어 등 400곳이 넘는 파트너사들과 메타버스 세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