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킹덤 : 왕가의 피’ 스팀 페이지 오픈… 글로벌 시장 공략 정조준

등록일 2023년01월12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킹덤(에이스토리 제작)’ IP를 활용한 기대작 ‘킹덤 : 왕가의 피’의 스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킹덤 : 왕가의 피(영문명 KINGDOM : The Blood)’는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을 소재로 한다.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도록 개발 중이며 원작의 등장인물과 좀비의 특징을 살려 3D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액션스퀘어는 ‘킹덤 : 왕가의 피’를 액션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수동 컨트롤 기반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한국 전통 검술이 구현가능한 모션캡처 기술을 활용해 완성도 높은 K-액션 스타일의 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우수한 아트 개발력을 통해 원작 시리즈 속 한복 움직임을 하이엔드 그래픽으로 담아내는 등 킹덤 시리즈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폐허가 된 한양성과 오리지널 캐릭터인 망나니 NPC등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들을 고품질 그래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개발 총괄 강형석 PD는 “게임 내에서 원작의 주요 인물들을 자연스럽게 녹이면서 강렬한 인상을 주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라이트 최적화, 쉐이드 등의 디테일 요소를 끌어올려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킹덤 : 왕가의 피’는 이번 스팀 페이지 오픈을 통해 개발 상황 및 최신 정보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스팀 페이지에서는 게임에 대한 공식 소개 영상, 스크린샷, 세계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