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 인천, 팬 및 프로 지망생 위한 팬미팅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3년01월17일 14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의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최강 프로 팀의 자리에 오른 인천 지역 연고 게임단 SGA 인천이 인천테크노파크와 함께 지난 16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 다목적홀에서 ‘Fans & Dreamers Meet Day IN 인천’ 팬미팅 행사를 진행했다.

 



 

SGA 인천은 작년 12월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공식 e스포츠 대회 'KRPL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카트라이더 레전드 챔피언십(이하 KLC) 한중대항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대한민국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대표팀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팬미팅 행사는 게임단을 사랑하는 팬뿐만 아니라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지망생, 학부모님들까지 초청한 SGAe스포츠만의 특별한 행사로 우승을 차지하기까지의 과정과 프로게이머의 연습 방법, 생활 패턴, 갖춰야 할 소양까지 직접 선수단과 코치진들의 경험을 토대로 실질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었다.
 
SGA 인천 선수단은 무대에서 팬과 프로게이머 지망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민 감독은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게임을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온 힘을 다해 연습할 수 있도록 본인의 체력 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안된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서 팬과 프로게이머 지망생들이 평소 궁금했던 질문들을 받아보는 Q&A 시간을 가졌다. 성실히 답변해 준 선수단과 함께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경품 추첨식과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마무리로 게임단 측이 마련한 사인회를 통해서 선수들의 친필 사인까지 받을 수 있었다.

 



 

SGA 인천 게임단을 운영하는 SGAe스포츠는 “인천광역시와 함께 게임단을 사랑하는 팬들과 우리가 운영하는 게임단을 보며 지금까지 프로게이머의 꿈을 키우고 있는 분들을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팬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 많은 곳에 돌려드릴 수 있는 게임단으로 성장하고, 더 넓은 비전을 갖고 인천광역시가 진행하는 다양한 e스포츠 사업 활성화에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GA e스포츠는 게임단과 더불어 플랫폼과 교육, 콘텐츠 활용한 다양한 e스포츠 서비스를 통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SGA인천은 SGA e스포츠가 인천광역시와 함께 지역 연고 협약을 맺어 만들어진 명칭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