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설맞이 이벤트 던전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01월18일 15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8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설 맞이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

 



 

오는 2월 15일까지 열리는 '새해복 정원' 이벤트 던전은 총 4개의 난이도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서 ‘새해 복 떡’을 비롯해 다양한 음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새해 복 떡’은 직접 섭취해 20분 간 각종 능력치 버프를 받거나 ‘새해 복 떡국’ 등 다채로운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설맞이 기념 특별 외형 아바타 ‘한울누리’를 출시한다. '한울누리'는 클래스별로 등장하는 한복 외형 아바타로, 설맞이 이벤트 던전에서 얻은 ‘새해 복 떡’을 ‘한울누리 외형 획득권’과 교환해 얻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같은 기간 동안 ‘2023 설맞이 14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에 출석한 이용자들은 ‘신성의 룬/아바타/탈 것/가호석/무기 형상 11회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특히 5일차에 제공하는 ‘오딘의 아바타 쿠폰’은 이용자들이 영웅부터 신화 등급까지 아바타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