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영웅 온라인' 서비스 18주년 기념 2023년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및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3년01월19일 13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이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2023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하고 내달 1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05년 1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영웅 온라인'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남성적이고 화려한 무공으로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내를 비롯해 중국, 일본, 미국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 MMORPG다.

 

18주년 생일을 맞아 '영웅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2023년 업데이트 로드맵에는 이용자들의 의견과 제안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 계획이 담겼다.

 

우선, 2월 중순 경 가장 먼저 공개될 '오원공성전'이 더 큰 보상과 함께 더욱 치열한 전투 시스템으로 개편된다. 문파원들의 공성전인 '오원공성전'은 첫 점령 문파에만 일시적 혜택이 돌아갔던 기존 방식에서, 공성전 시간 동안 중앙 본성을 오래 차지한 문파에게 일주일 간 경험치, 강화 확률 증가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서 신규 영물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전투형이나 탑승형이 아닌 새로운 형태의 영물이며, 영물 장비나 능력치가 개편되고 신규 모험시스템이 등장한다.

 

다양한 개편을 통한 유저 편의성을 강화한다. 무공 시스템은 캐릭터 및 직업의 특성을 차별화한 다양한 육성이 가능하게 개편된다. 문파의 던전과 창고, 상점 등 신규 시스템이 적용된 문파 육성 시스템도 공개된다. 그 외, 융합, 제작 등 확률이 추가로 공개되고, 검각 대전 및 일행 시스템, 가옥 시스템 리뉴얼과 개편된 보상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8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를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입찰을 통해 랜덤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천금당' 행사를 진행하고, '18주년 기념 수상한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모든 콘텐츠 보상 2배 획득 효과와 장비 업그레이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엠게임 영웅 개발실 유기명 실장은 “영웅 온라인이 18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2023년 업데이트 로드맵에 담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 주시고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