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새해 맞이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1월19일 15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새해를 맞이해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월 19일)부터 2월 9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는 '신비의 돌'을 사용해 마스터리 장비의 고급 옵션 획득 확률을 최대 4배까지 높일 수 있는 이벤트다. 게임 회원들은 '신비의 돌'을 통해 각종 능력치 증가 옵션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7일 기간제 마스터리 무기와 방어구 세트도 무상으로 판매한다. 게임 회원들은 보유 캐릭터의 클래스와 능력치에 따라 각기 다른 마스터리 장비 세트를 장착해 볼 수 있으며, 장비를 '신비의 돌'로 강화해 특정 기준의 옵션을 획득할 경우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다.

 

'신비의 돌'을 많이 사용한 게임 회원들을 위한 랭킹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비의 돌'을 사용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며, 주차별로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게임 회원 50명에게 4차 날개와 최상위 마스터리 방어구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새해 첫 '친구야! 함께 날자!'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기존 게임 회원들은 1월 2일부터 15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거나 16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을 초청할 수 있으며, 초청 인원 중 2명 이상이 '친구 패키지'를 구매한 경우 '+13[귀속] 3차 날개'를 받는다. 이 외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