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게임플레이 개선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3년01월20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0일, (주)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설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시즌 8의 정규 시즌 오픈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게임플레이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전장'은 오브젝트의 가시성을 극대화하고 급박한 교전 중에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미니맵 상 '안정제 셔틀' 효과를 추가해 셔틀 폭발 전 카운트를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규 전설 장비가 추가된다. 전설 장비는 '전장'뿐 아니라 다양한 구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주요 재료인 '운석', '생명의 나무', '포스코어' 등으로 제작할 수 있다.

 

설날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1월 21일부터 4일간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토끼 관련 이모티콘 2종 및 인게임 유료 재화인 'NP'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토끼의 해를 기념해 토끼 콘셉트의 신규 스킨  '새해 토끼 아이솔'과 '새해 토끼 클로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