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드림 메타버스 플랫폼 '멜팅어스' 콘셉트 아트 공개

등록일 2023년01월25일 09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메타드림이 지구 환경을 수호한다는 콘셉트로 개발 중인 '멜팅어스' 플랫폼의 아트 콘셉트를 공개했다.

 

멜팅어스는 이상기후 현상으로 태어난 돌연변이 동물들이 지구 생태계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어 현재 전세계적인 문제로 떠오른 이상기후에 따른 지구 환경의 변화와 그 영향들을 소재로 하고 있다는 부분에서 가장 큰 차별화를 가지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멜팅어스는 크게 오픈 월드, 놀이터, 환경 지킴이 3가지 세계관 키워드를 가지고 있다. 

 

사용자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NFT 캐릭터를 기반으로 지구 MAP에서 다양한 환경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지구를 살리고 그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메타드림은 먼저 대한민국을 1차로 MAP에 구현할 계획이며 지속적으로 국가를 확장할 생각이다. 상반기에는 멜팅어스 NFT 캐릭터 및 토지를 상반기에 판매하면서 오픈하는 것이 목표이다. 아울러 오픈월드에서 다양한 웹게임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보다 재밌게 재화를 채굴할 수 있는 요소를 계획하고 있다. 현재는 올해 5종의 웹게임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한편 멜팅어스 캐릭터들은 다양한 멸종 위기 동물들이며 기후 상승으로 녹아 내리는 듯한 모습으로 표현되어 있다.

 

메타드림 문성현 대표는 "다수의 NFT&P2E 게임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메타버스 멜팅어스 플랫폼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하는 것을 올해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며 "추후 멜팅어스가 상용화가 되면 환경에 실제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도 적극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