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소비자 과실 파손까지 지원하는 'ASUS 퍼펙트 워런티' 서비스 론칭

등록일 2023년02월08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ASUS(에이수스)가 고객 서비스 'ASUS 퍼펙트 워런티(Perfect Warranty)'를 론칭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섰다.

 



 

'ASUS 퍼펙트 워런티(ASUS Perfect Warranty)'는 2023년부터 출시되는 젠북 및 비보북 제품군과 모든 게이밍 노트북을 대상으로 기본 1년의 보증 기간에 더해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 발생한 경우에도 자재비 및 인건비 포함 수리비 전액을 ASUS가 부담하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2023년에 출시된 컨슈머 노트북 중 젠북 및 비보북 제품군과 게이밍 노트북 중 ROG 및 TUF 제품군을 대상으로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1년 내 1회에 한해 제공된다. 침수나 바이러스로 인한 고장, 낙하 및 감전으로 인한 파손에 대한 수리 모두 지원하며 OS가 포함된 제품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내 1회에 한해 윈도우 재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택배서비스를 통한 제품 접수 및 배송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ASUS는 컨슈머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서 점유율이 상승함에 따라 이에 걸맞은 서비스 역량 강화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해 고객 편의성 증대를 도모하고 있다.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ASUS 프리미엄 케어'는 최대 3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 우발적 손상 방지 패키지(ADP), 출장수리 서비스, 배터리 서비스 등의 4가지 옵션을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들이 자신의 상황과 제품 특성에 맞춰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는 'ASUS 프리미엄 케어 포 비즈니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 고객 전용 상담 센터를 운영하고, 전국 익일 방문 보장, 전문 엔지니어 배치, 부품 우선공급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기업 고객들의 중단 없는 비즈니스 환경 구현을 지원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역시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있다. 용산에 위치한 직영 서비스센터 ASUS Royal Club과 공인 서비스센터인 TG삼보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총 38곳의 서비스센터를 전국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방문하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택배 서비스도 지원한다.

 

ASUS 지사장 잭 황은 “ASUS는 한국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점차 확대해나감에 따라 강력한 서비스 역량 구축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ASUS 퍼펙트 워런티(ASUS Perfect Warranty)와 같은 고객 서비스 확충과 더불어 앞으로도 다방면의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충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